Breaking News

CHEEZE (치즈) - Wonderland (The Law Cafe OST Part 1)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CHEEZE (치즈) - Wonderland 
Lyricist Han Kyung Soo | Composers Han Kyung Soo, Choi Ji San (ARTMATIC), Lee Hyun Sang (ARTMATIC) | Arrangers Choi Ji San (ARTMATIC), Lee Do Hyung (AUG), Kiss Me Joy | Released 6 September 2022
 

 어느샌가 스며 든 거야
eoneusaenga seumyeo deun geoya
Pada titik tertentu, itu meresap
작고 작은 모든 순간
jakgo jageun modeun sungan
Di setiap momen kecil
여기 모여서 바다가 되고 가끔 일렁이기도 해
yeogi moyeoseo badaga doego gakkeum illeongigido hae
Itu berkumpul di sini dan menjadi lautan

우리 위에 어둠이 내려도
uri wie eodumi naeryeodo
Bahkan jika kegelapan menimpa kita
어둡진 않을 거야
eodupjin anheul geoya
Tidak akan menjadi gelap
너의 품에 안겨서 긴 밤을 지날 거야
neoeui pume angyeoseo gin bameul jinal geoya
Aku akan melewati malam yang panjang dalam pelukanmu

찬란한 기억이 될 거야
challanhan gieogi doel geoya
Itu akan menjadi kenangan yang gemilang
지금 이 순간 너와의 모든 것
jigeum i sungan neowaeui modeun geot
Semuanya bersamamu saat ini
바람이 두 볼에 닿는 소리
barami du bore danneun sori
Suara angin menerpa pipimu
사소한 모든 것
sasohan modeun geot
Semua hal kecil

내가 널 너무 좋아해서
naega neol neomu johahaeseo
Karena aku sangat mencintaimu
내 안엔 너로 가득해
nae anen neoro gadeukhae
Aku dipenuhi denganmu
이 세상 그 어떤 것도 이 마음보다 설레지 않아
i sesang geu eotteon geotdo i maeumboda seolleji anha
Tidak ada di dunia ini yang lebih menggairahkan daripada hati ini
 
한 번도 해본 적 없던 생각
han beondo haebon jeok eopdeon saenggak
Sebuah pemikiran yang aku miliki sebelumnya
영원을 담아 약속해
yeongwoneul dama yaksokhae
Aku berjanji padamu dengan keabadian
차원을 넘어설 만큼
chawoneul neomeoseol mankeum
Aku sangat mencintaimu
너를 좋아해 정말이야
neoreul johahae jeongmariya
Bahwa itu melampaui dimensi
행복해 네가 있어서
haengbokhae nega isseoseo
Aku sangat bahagia karenamu

라라라라라 라라라라
rarararara rararara
Lalalalala lalalala
네 옆에 서서
ne yeope seoseo
Aku suka berdiri di sampingmu
콧 노랠 불러
kot norael bulleo
Dan menyenandungkan sebuah lagu
날 지켜 봐주는 게 좋아
nal jikyeo bwajuneun ge joha
Sementara kau mengawasi ku
하늘을 나는 기분인 거야
haneureul naneun gibunin geoya
Aku merasa seperti sedang terbang melayang

내가 널 너무 좋아해서
naega neol neomu johahaeseo
Karena aku sangat mencintaimu
내 안엔 너로 가득해
nae anen neoro gadeukhae
Aku dipenuhi denganmu
이 세상 그 어떤 것도 이 마음보다 설레지 않아
i sesang geu eotteon geotdo i maeumboda seolleji anha
Tidak ada di dunia ini yang lebih menggairahkan daripada hati ini
 
한 번도 해본 적 없던 생각
han beondo haebon jeok eopdeon saenggak
Sebuah pemikiran yang aku miliki sebelumnya
영원을 담아 약속해
yeongwoneul dama yaksokhae
Aku berjanji padamu dengan keabadian
차원을 넘어설 만큼
chawoneul neomeoseol mankeum
Aku sangat mencintaimu
너를 좋아해 정말이야
neoreul johahae jeongmariya
Bahwa itu melampaui dimensi, sungguh

밤 하늘에 수를 놓은 별들도 우릴 축복하잖아
bam haneure sureul noheun byeoldeuldo uril chukbokhajanha
Bahkan bintang bersulam di langit malam memberkati kita
차가웠던 공기도 너무 포근해
chagawotdeon gonggido neomu pogeunhae
Bahkan udara dingin pun sangat nyaman

쏟아지는 저 별 사이로 보이는 우리 미래는
ssodajineun jeo byeol sairo boineun uri miraeneun
Masa depan kita terlihat melalui bintang-bintang yang mengalir
어떤 말로도 다 못해 닿진 않아도 느낄 수 있어
eotteon mallodo da moshae datjin anhado neukkil su isseo
Aku tidak bisa mengatakan semuanya, aku bisa merasakannya bahkan jika aku tidak bisa mencapainya

잔잔히 흐르는 시간 속에 멈추지 않을 이 사랑
janjanhi heureuneun sigan soge meomchuji anheul i sarang
Cinta ini tidak akan berhenti dalam waktu yang mengalir lembut
너의 큰 손바닥 위에 적어 주고픈 세 글자
neoeui keun sonbadak wie jeogeo jugopeun se geulja
Tiga huruf yang ingin aku tulis di telapak tanganmu yang besar
내가 널 사랑한다는 그 말
naega neol saranghandaneun geu mal
Bahwa aku mencintai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