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im Jae Joong - Things To Love (우리가 사랑해야 하는 것들) Private Lives OST Part 5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yrics Seo Dong-seong
Music Park Seong-il
Released 28 Oktober 2020
 
TERJEMAHAN INDONESIA
 
Hal-hal yang aku rasakan dalam setiap sentuhan
Hal-hal yang aku lihat setiap hari begitu aku membuka mata
Semua hal yang sibuk mendorong ku dan melewatinya

Hal-hal yang aku percayai lebih dari diri ku sendiri
Hal-hal yang aku simpan jauh di dalam hati ku
Mengapa aku menyimpan masing-masing dan semuanya?

Itu mungkin karena kita sedang jatuh cinta
Itu mungkin karena kita saling menghargai
Mungkin kita baru saja melupakannya sejenak

Aku tidak bisa memberikan tangan ku
Dan kau tidak bisa bertahan pada akhirnya
Akankah kita bisa mengatakan setengah dari itu salah
Dan separuh lainnya benar?

Di antara semua jebakan yang telah dibuat oleh dunia
Di depan semua alasan yang kita buat
Apakah kita hanya mengangguk dan bersembunyi di balik dunia?

Itu mungkin alasan yang aku buat untuk diri ku sendiri
Itu mungkin penjelasan yang aku buat untuk diri ku sendiri
Mungkin kita mencoba untuk mengambil air mata mu juga

Semua hal yang tidak bisa aku kembalikan
Semua hal yang tidak pernah aku beritahukan kepadamu pada akhirnya
Apakah aku baru saja membalikkan hati ku dan menipu diri sendiri?

Di antara semua jebakan yang telah dibuat oleh dunia
Di depan semua alasan yang kita buat
Apakah kita hanya mengangguk dan bersembunyi di balik dunia?

Itu mungkin alasan yang aku buat untuk diri ku sendiri
Itu mungkin penjelasan yang aku buat untuk diri ku sendiri
Mungkin kita terlalu lelah dengan dunia ini
Bahwa kita melupakan banyak hal

ROMANIZATION
 
sonkkeutmada neukkyeojideon geotdeul
maeil nuneul tteumyeon manna watdeon geotdeul
bappi nareul milchimyeo
seuchyeo gadeon modeun geotdeuldo

ttaeron naboda deo mideo watdeon geotdeul
gaseum gipeun gose akkyeo watdeon geotdeul
eotteon iyuro geu hanahana
ganjikhaewatdeon geolkka

geugeon amado uriga saranghaeseogetji
geugeon amado seoroga sojunghaeseol geoya
urin eojjeomyeon geugeol
jamsi ijgo saljin aneulkka

nae-eo juji mothan naui han son
kkeutnae jaba juji mothan dareun han son
baneun teullyeotgo geu nameun baneul
urin olta malhalkka

sesangi mandeun geu manhgo maneun hamjeongdeure
uriga mandeun geu manko maneun iyu ape
gogael kkeudeogyeo sesang dwiro
sumeo saljin anasseulkka

geugeon amado nal wihan pinggyeyeosseotgetji
geugeon amado nal wihan byeonmyeongyeosseul geoya
urin eojjeomyeon neoui nunmulkkaji
gajiryeo han geon anilkka

dollyeojuji mothan maneun geotdeul
kkeutnae malhae juji mothan maneun geotdeul
mameul gameumyeo tto nareul
sogin geon anilkka Ah~

sesangi mandeun geu manhgo maneun hamjeongdeure
uriga mandeun geu manko maneun iyu ape
gogael kkeudeogyeo sesang dwiro sumeo
saljin anasseulkka

geugeon amado nal wihan pinggyeyeosseotgetji
geugeon amado nal wihan byeonmyeongyeosseul geoya
urin eojjeomyeon sesangege jichyeo
maneun geol ijgo saljido molla

 
HANGUL
 
손끝마다 느껴지던 것들
매일 눈을 뜨면 만나 왔던 것들
바삐 나를 밀치며
스쳐 가던 모든 것들도

때론 나보다 더 믿어 왔던 것들
가슴 깊은 곳에 아껴 왔던 것들
어떤 이유로 그 하나하나
간직해왔던 걸까

그건 아마도 우리가 사랑해서겠지
그건 아마도 서로가 소중해설 거야
우린 어쩌면 그걸
잠시 잊고 살진 않을까

내어 주지 못한 나의 한 손
끝내 잡아 주지 못한 다른 한 손
반은 틀렸고 그 남은 반을
우린 옳다 말할까

세상이 만든 그 많고 많은 함정들에
우리가 만든 그 많고 많은 이유 앞에
고갤 끄덕여 세상 뒤로
숨어 살진 않았을까

그건 아마도 날 위한 핑계였었겠지
그건 아마도 날 위한 변명였을 거야
우린 어쩌면 너의 눈물까지
가지려 한 건 아닐까

돌려주지 못한 많은 것들
끝내 말해 주지 못한 많은 것들
맘을 감으며 또 나를
속인 건 아닐까 Ah~

세상이 만든 그 많고 많은 함정들에
우리가 만든 그 많고 많은 이유 앞에
고갤 끄덕여 세상 뒤로 숨어
살진 않았을까

그건 아마도 날 위한 핑계였었겠지
그건 아마도 날 위한 변명였을 거야
우린 어쩌면 세상에게 지쳐
많은 걸 잊고 살지도 몰라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