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Younha - I’ll Be Your Light (빛이 되어줄게) The Tale of Nokdu OST Part 2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Younha - I’ll Be Your Light (빛이 되어줄게)
Writer(s) Honey Jar

Romanized Lyrics

saebyeoggwa achim-i majuchin sungan
geu gijeog-i bich-i doeeo
modeun ge sijagdoedeus
neoleul cheoeum bon sungan
sesang-ui modeun bich-i
naege moin geoscheoleom

gaseum beogchassgie
kkeutkkeutnae kkoch-ip-i pineun geoscheoleom
jeo sonagi kkeut-eseo
chaj-adeun mujigaecheoleom
gyeolgug uli dul-eun

sigan-ui eodijjeum-e
sesang-ui han gaunde
hamkke seo issge dwaessjanh-a
bich-i doeeojulge
neol maemdoneun byeol-i doeeo bichulge

eodun bam-eul jikin
changbakk-ui jeo dalcheoleom
badaleul muldeul-in haneulcheoleom
naega neol wihan bich-i doelge
neoman-ui bich-i doelge

kkael su eobsneun kkum-eul kkuneun geoscheoleom
gin eodum-e gil-eul ilhgo
hemaeneun agmongcheoleom
neomu him-i deul ttaen
cheoncheonhi gogael deul-eo
jichin mam-i swineun gos
naega geogi seo iss-eulge

bich-i doeeojulge
neol maemdoneun byeol-i doeeo bichulge
eodun bam-eul jikin
changbakk-ui jeo dalcheoleom
badaleul muldeul-in haneulcheoleom
naega neol wihan bich-i doelge

gin gidalim-ui kkeut-eseo
neoui ongie ikkeullyeo
na neoui sonjabgo
unmyeongcheoleom majuhan i sungan
naega

bich-i doeeojulge
na eonjena neoui gyeot-e iss-eulge
neoleul mannalyeogo dallyeo on byeolbichcheoleom
no-eul-eul muldeul-in haes-salcheoleom
naega neol wihan bich-i doelge
neoman-ui bich-i doelge


Terjemahan Indonesia

Saat fajar dan pagi bertemu
Keajaiban itu menjadi cahaya
Seolah-olah itu adalah awal dari segalanya
Ketika aku pertama kali melihatmu
Seolah-olah semua terang di dunia
Berkumpul di sekitarku
Hati ku sangat terbebani
Seperti bunga yang sedang mekar
Seperti pelangi setelah mandi hujan
Pada akhirnya, suatu hari nanti
Kita akan berdiri bersama di tengah dunia

Aku akan menjadi cahayamu
Aku akan menjadi bintang yang berputar di sekitarmu dan bersinar padamu
Seperti bulan yang melindungi malam yang gelap
Seperti langit yang mewarnai laut
Aku akan menjadi cahaya untukmu
Aku akan menjadi cahaya hanya untukmu

Seperti memimpikan mimpi yang tidak dapat kau bangun
Seperti mimpi buruk di mana kau tersesat dalam kegelapan
Ketika segala sesuatunya terlalu sulit
Angkat kepala mu secara perlahan
Di tempat di mana hatimu yang lelah bisa beristirahat
Aku akan berdiri di sana

Aku akan menjadi cahayamu
Aku akan menjadi bintang yang berputar di sekitarmu dan bersinar padamu
Seperti bulan yang melindungi malam yang gelap
Seperti langit yang mewarnai laut
Aku akan menjadi cahaya untukmu
Aku akan menjadi cahaya hanya untukmu

Setelah menunggu lama
Aku ditarik oleh kehangatanmu
Ketika aku memegang tanganmu
Dan menghadapi mu seperti takdir
Aku

Aku akan menjadi cahayamu
Aku akan selalu berada di sisimu
Seperti cahaya bintang yang menghampirimu untuk menemuimu
Seperti matahari yang mewarnai matahari terbenam
Aku akan menjadi cahaya untukmu
Aku akan menjadi cahaya hanya untukmu

Hangul

새벽과 아침이 마주친 순간
그 기적이 빛이 되어

모든 게 시작되듯
너를 처음 본 순간
세상의 모든 빛이
내게 모인 것처럼

가슴 벅찼기에
끝끝내 꽃잎이 피는 것처럼
저 소나기 끝에서
찾아든 무지개처럼
결국 우리 둘은

시간의 어디쯤에
세상의 한 가운데
함께 서 있게 됐잖아
빛이 되어줄게
널 맴도는 별이 되어 비출게

어둔 밤을 지킨
창밖의 저 달처럼
바다를 물들인 하늘처럼
내가 널 위한 빛이 될게
너만의 빛이 될게

깰 수 없는 꿈을 꾸는 것처럼
긴 어둠에 길을 잃고
헤매는 악몽처럼
너무 힘이 들 땐
천천히 고갤 들어
지친 맘이 쉬는 곳
내가 거기 서 있을게

빛이 되어줄게
널 맴도는 별이 되어 비출게
어둔 밤을 지킨
창밖의 저 달처럼
바다를 물들인 하늘처럼
내가 널 위한 빛이 될게

긴 기다림의 끝에서
너의 온기에 이끌려
나 너의 손잡고
운명처럼 마주한 이 순간
내가

빛이 되어줄게
나 언제나 너의 곁에 있을게
너를 만나려고 달려 온 별빛처럼
노을을 물들인 햇살처럼
내가 널 위한 빛이 될게
너만의 빛이 될게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