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a Sung Woon Serendipity (우연일까) More Than Friends OST Part 1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Ha Sung Woon Serendipity (우연일까) 
Writer(s) midnight, TM

Romanized Lyrics

eonjebuteoinji geu misoga
nachseolge neukkyeojyeo
jakku saeng-gaghage dwae
hancham saeng-gaghaess-eo
jogeum dallajin nae ma-eum-ui jogag
neon algo issneunji

ij-ji moshan halu
geu nunbich ne ongi
hamkke geol-eossdeon geu geoli
geu tteollim jeonbu da

uyeon-ilkka geu jag-eun tteollim-i
heundeullineun balam-i
mwonga jom dallaseo
dasi neol saeng-gaghage dwae
jeo bamhaneul-ui dalcheoleom
deo keojyeoman ganeun
neoneun
uyeon-ieoss-eulkka
uyeon-i anilkka

geuttaeneun mollass-eo
modeun gyejeol sog-e nega issdan geol
ijeya al-ass-eo

ij-ji moshan halu
geu nunbich ne ongi
naege ib majchudeon ibsul
geu tteollim jeonbu da

uyeon-ilkka geu jag-eun tteollim-i
heundeullineun balam-i
mwonga jom dallaseo
dasi neol saeng-gaghage dwae
jeo bamhaneul-ui dalcheoleom
deo keojyeoman ganeun
neoneun
uyeon-ieoss-eulkka

uyeon-ilkka geu modeun sungan-i
neoleul hyanghan ma-eum-i
jakkuman keojyeoseo
ijen sumgil suga eobs-eo
jeo bamhaneul-ui byeolcheoleom
naleul bichwojudeon neoneun
uyeon-ieoss-eulkka
unmyeong-ieoss-eulkka

Terjemahan Indonesia

Aku tidak tahu sejak kapan
Tetapi senyum itu terasa asing
Jadi aku terus memikirkannya
Aku memikirkannya sebentar
Potongan hatiku sedikit berubah
Aku ingin tahu apakah kau tahu

Di hari yang tidak terlupakan itu
Tampilan itu, kehangatanmu
Jalan yang kita lewati bersama
Gemetar, semuanya

Apakah itu hanya kebetulan? Getaran kecil itu
Angin yang bergoyang
Ada yang berbeda
Jadi aku memikirkan mu lagi
Seperti bulan di langit malam
Kau semakin besar
Apakah itu kebetulan?
Atau tidak?

Aku tidak tahu saat itu
Bahwa kau hidup di setiap musim
Sekarang aku akhirnya tahu

Di hari yang tidak terlupakan itu
Tampilan itu, kehangatanmu
Jalan yang kita lewati bersama
Gemetar, semuanya

Apakah itu hanya kebetulan? Getaran kecil itu
Angin yang bergoyang
Ada yang berbeda
Jadi aku memikirkan mu lagi
Seperti bulan di langit malam
Kau semakin besar
Apakah itu kebetulan?

Apakah itu hanya kebetulan? Semua momen itu
Perasaanku padamu terus tumbuh
Jadi aku tidak bisa menyembunyikannya lagi
Seperti bintang di langit malam
Kau menyinari ku
Apakah itu kebetulan?
Atau apakah itu takdir?

Hangul

언제부터인지 그 미소가
낯설게 느껴져
자꾸 생각하게 돼
한참 생각했어
조금 달라진 내 마음의 조각
넌 알고 있는지

잊지 못한 하루
그 눈빛 네 온기
함께 걸었던 그 거리
그 떨림 전부 다

우연일까 그 작은 떨림이
흔들리는 바람이
뭔가 좀 달라서
다시 널 생각하게 돼
저 밤하늘의 달처럼
더 커져만 가는
너는
우연이었을까
우연이 아닐까

그때는 몰랐어
모든 계절 속에 네가 있단 걸
이제야 알았어

잊지 못한 하루
그 눈빛 네 온기
내게 입 맞추던 입술
그 떨림 전부 다

우연일까 그 작은 떨림이
흔들리는 바람이
뭔가 좀 달라서
다시 널 생각하게 돼
저 밤하늘의 달처럼
더 커져만 가는
너는
우연이었을까

우연일까 그 모든 순간이
너를 향한 마음이
자꾸만 커져서
이젠 숨길 수가 없어
저 밤하늘의 별처럼
나를 비춰주던 너는
우연이었을까
운명이었을까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