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Gummy - Most Perfect Days (가장 완벽한 날들) The Tale of Nokdu OST Part 4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Gummy  - Most Perfect Days (가장 완벽한 날들)
Writer(s) Yang Jae-seon, Gaemi

Romanized Lyrics

mal hanjeog issnayo eonjebuteonga
nae nun-en geudaeman boyeoyo
deudgo iss-eossnayo geudaeleul mannan hu
al su eobsneun nae mamsog-ui tteollim-eul

neul gajang gajgo sip-eun geon nohchinda haedo
sojunghaessdeon kkumcheoleom achim-i omyeon
modu salajinda haedo

modeun geol jugo sip-eun han salam
ma-eum-i jeonghae noh-eun dan hana
naega haneun modeun maldeul-i
naega jisneun modeun pyojeong-i
salang-in geol geudaeneun asinayo

nan gung-geumhaejyeoyo geudaeui modeun saeng-gag
eotteon naega geudael umjig-yeossneunji

uyeon sog-e gamchwojin uliui unmyeong-i
gamanhi nun-eul tteobomyeon sesang
eodum sog-eseo bich-eul naego issjyo
boinayo

modeun geol jugo sip-eun han salam
ma-eum-i jeonghae noh-eun dan hana
naega haneun modeun maldeul-i
naega jisneun modeun pyojeong-i
salang-in geol geudaeneun asinayo

dasineun eobs-eul geos gat-eun
i sungan-eul meomchugo sip-eo

nae saeng-ae gajang wanbyeoghan salang
nae saeng-ae gajang sojunghan geudae
nunmul-i deo heuleuji anhge
oneulcheoleom jikyeogalgeyo
neul nae gyeot-e hamkke haejundamyeon

modeun geol jugo sip-eun han salam
ma-eum-i jeonghae noh-eun dan hana
naega haneun modeun maldeul-i
naega jisneun modeun pyojeong-i
salang-in geol geudaeneun asinayo


Terjemahan Indonesia

Pernahkah aku memberitahumu
Dari beberapa titik, aku hanya bisa melihat mu
Apakah kau mendengarkan? Setelah aku bertemu denganmu
Ada getaran di hati ku yang tidak bisa aku pahami

Bahkan jika mereka mengatakan kau selalu kehilangan apa yang paling kau inginkan
Bahkan jika mereka mengatakan impian berharga mu hilang saat pagi tiba

Ada satu orang yang ingin aku berikan segalanya
Hanya satu orang yang hatiku pilih
Semua kata yang aku ucapkan
Semua wajah yang aku buat
Itu cinta, tahukah kau?

Aku ingin tahu tentang semua pemikiran mu
Bagian mana dari diriku yang membuatmu bergerak?

Takdir kita tersembunyi di dalam kebetulan
Ketika kau diam-diam membuka mata
Itu akan bersinar dalam kegelapan
Bisakah kau melihatnya?

Ada satu orang yang ingin aku berikan segalanya
Hanya satu orang yang hatiku pilih
Semua kata yang aku ucapkan
Semua wajah yang aku buat
Itu cinta, tahukah kamu?

Rasanya momen seperti ini tidak akan pernah datang
Aku berharap aku bisa membekukannya

Cinta paling sempurna dalam hidupku
Orang paling berharga dalam hidup ku
Sehingga kau tidak akan meneteskan air mata lagi
Aku akan melindungimu seperti hari ini
Jika kau selalu bisa berada di sisiku

Ada satu orang yang ingin aku berikan segalanya
Hanya satu orang yang hatiku pilih
Semua kata yang aku ucapkan
Semua wajah yang aku buat
Itu cinta, tahukah kau?

Hangul

말 한적 있나요 언제부턴가
내 눈엔 그대만 보여요
듣고 있었나요 그대를 만난 후
알 수 없는 내 맘속의 떨림을

늘 가장 갖고 싶은 건 놓친다 해도
소중했던 꿈처럼 아침이 오면
모두 사라진다 해도

모든 걸 주고 싶은 한 사람
마음이 정해 놓은 단 하나
내가 하는 모든 말들이
내가 짓는 모든 표정이
사랑인 걸 그대는 아시나요

난 궁금해져요 그대의 모든 생각
어떤 내가 그댈 움직였는지

우연 속에 감춰진 우리의 운명이
가만히 눈을 떠보면 세상
어둠 속에서 빛을 내고 있죠
보이나요

모든 걸 주고 싶은 한 사람
마음이 정해 놓은 단 하나
내가 하는 모든 말들이
내가 짓는 모든 표정이
사랑인 걸 그대는 아시나요

다시는 없을 것 같은
이 순간을 멈추고 싶어

내 생애 가장 완벽한 사랑
내 생애 가장 소중한 그대
눈물이 더 흐르지 않게
오늘처럼 지켜갈게요
늘 내 곁에 함께 해준다면

모든 걸 주고 싶은 한 사람
마음이 정해 놓은 단 하나
내가 하는 모든 말들이
내가 짓는 모든 표정이
사랑인 걸 그대는 아시나요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