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Zia (지아) - Hard To Say I Love You (사랑 그 말은 못하고) Red Balloon OST Part 3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Zia (지아) - Hard To Say I Love You (사랑 그 말은 못하고)
Lyricists Gaemi, Midnight | Composers Gaemi, Midnight | Arranger Midnight | Released 14 Januari 2023
 
 
 나 그때는 몰랐었죠
na geuttaeneun mollasseotjyo
Aku tidak mengetahuinya saat itu
아니 모른 척을 했죠혹시
ani moreun cheogeul haetjyohoksi
Tidak, aku mung berpura-pura tidak mengetahuinya
내 맘을 밀어낼까 봐
nae mameul mireonaelkka bwa
Aku takut kau akan mendorong hatiku pergi
그댄 늘 내 곁에 있는데
geudaen neul nae gyeote itneunde
Kau selalu di sisiku, tapi
매일 이렇게 나 홀로 있네요
maeil ireoke na hollo itneyo
Aku sendirian seperti ini setiap harinya
 
사랑이란 그 말은 못 하고
sarangiran geu mareun mot hago
Aku tidak bisa mengatakan kata-kata cinta
돌아서며 눈물을 흘려도
doraseomyeo nunmureul heullyeodo
Bahkan jika aku berbalik dan meneteskan air mata
사랑한 이유로 매일 아파하면서
saranghan iyuro maeil apahamyeonseo
Sementara aku merasa sakit setiap harinya karena cinta
그대를 원하죠
geudaereul wonhajyo
Aku menginginkanmu
처음부터 그랬던 것처럼
cheoeumbuteo geuraetdeon geotcheoreom
Seperti itu sedari awal

참 오래된 마음이죠
cham oraedoen maeumijyo
Ini adalah perasaan yang sangat begitu lama
그만큼 더 깊어졌죠
geumankeum deo gipeojyeotjyo
Menjadi semakin dalam
이런 날 알아주길 바라죠
ireon nal arajugil barajyo
Aku ingin kau mengenal diriku
이젠 그래도 괜찮다고
ijen geuraedo gwaenchandago
Aku baik-baik saja sekarang
그대 한 번만 날 바라봐 줘요
geudae han beonman nal barabwa jwoyo
Ku mohon lihatlah diriku walau hanya sekali  

사랑이란 그 말은 못 하고
sarangiran geu mareun mot hago
Aku tidak bisa mengatakan kata-kat cinta
돌아서며 눈물을 흘려도
doraseomyeo nunmureul heullyeodo
Bahkan jika aku berbalik dan meneteskan air mata
사랑한 이유로 매일 아파하면서
saranghan iyuro maeil apahamyeonseo
Sementara aku merasa sakit setiap harinya karena cinta
그대를 원하죠
geudaereul wonhajyo
Aku menginginkanmu
처음부터 그랬던 것처럼
cheoeumbuteo geuraetdeon geotcheoreom
Seperti itu sedari awal

그대 옆에 서있는 나
geudae yeope seoitneun na
Aku berdiri di samping mu
더 바랄 게 없는걸요
deo baral ge eomneungeoryo
Aku tidak menginginkan apa-apa lagi
그댈 볼 수만 있다면
geudael bol suman itdamyeon
AKu hanya berharap aku bisa melihatmu

사랑이란 그 말은 못 하고
sarangiran geu mareun mot hago
Aku tidak bisa mengatakan kata cinta
이렇게 난 그대를 찾아요
ireoke nan geudaereul chajayo
Aku mencarimu seperti ini
난 그대 곁에서 매일 아파하면서
nan geudae gyeoteseo maeil apahamyeonseo
Aku kesakitan setiap hari karena berada di sisimu
그댈 바라보며 웃죠
geudael barabomyeo utjyo
Aku melihatmu sambil tersenyum

사랑해요 이것뿐이라고
saranghaeyo igeotppunirago
Aku mencintaimu, itu saja
오늘처럼 내 곁에 있어요
oneulcheoreom nae gyeote isseoyo
Tetaplah di sisiku seperti hari ini
난 그대 뒤에서 그댈 바라보는 거
nan geudae dwieseo geudael baraboneun geo
Aku melihatmu dari belakang
그걸로 충분해
geugeollo chungbunhae
Hal itu sudah cukup untuk ku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geudaereul hyanghan naeui maeumeun
Hatiku hanya untuk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