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4MEN (포맨) - Love Me (Reborn Rich OST Part 7)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ik dan Terjemahan Lagu
4MEN (포맨) - Love Me 
Lyricists Cotton Breeze, Hyegaseo | Composers Cotton Breeze, Factist, Jossh | Arrangers Factist, Jossh | Released 22 Desember 2022

 
 그댄 모르죠 그댈 바라보는 나를
geudaen moreujyo geudael baraboneun nareul
Kau tidak tahu, bahwa aku melihat mu, kan?
한 번이라도 나를
han beonirado nareul
Walaupun sekali
바라봐줄 순 없나요
barabwajul sun eomnayo
Tidak bisakah kau melihatku?

그댄 모르죠 그대 얼마나 가득한지
geudaen moreujyo geudae eolmana gadeukhanji
Kau tidak tahu seberapa penuh nya dirimu bagi ku
그대로 물든 내 하루는 온통 그대죠
geudaero muldeun nae haruneun ontong geudaejyo
Hariku menjadi berwarna karena semua tentangmu

그대가 머물던 공간
geudaega meomuldeon gonggan
Tempat mu untuk tinggal
그대와 나눴던 시간
geudaewa nanwotdeon sigan
Dan waktu yang aku habiskan bersamamu
모든 게 다 선명해 내 맘속에서 살아
modeun ge da seonmyeonghae nae mamsogeseo sara
Semuanya jelas, itu akan hidup di hatiku

소리 내 그대를 부르면
sori nae geudaereul bureumyeon
Jika aku memanggil mu dengan keras
내 맘 알아줄까요
nae mam arajulkkayo
Akankah kau mengerti bagaimana perasaanku?
기다릴게요 내 가슴 가득
gidarilgeyo nae gaseum gadeuk
Aku akan menunggumu dengan sepenuh hatiku
단 한 사람 그대를
dan han saram geudaereul
Hanya ada satu orang, itu kamu

그댄 모르죠 그댈 바라보는 나를
geudaen moreujyo geudael baraboneun nareul
Kau tidak tahu, bahwa aku melihat mu, kan?
단 한 번이라도
dan han beonirado
Walaupun hanya satu kali
나를 바라봐줄 순 없나요
nareul barabwajul sun eomnayo
Tidak bisakah kau melihatku?

말하지 못한 나의 마음을 그대는 아나요
malhaji moshan naeui maeumeul geudaeneun anayo
Apakah kau tahu bagaimana perasaan ku tetapi aku tidak bisa mengatakannya?
숨 쉴 때마다 차오르는 그대라는걸 아나요
sum swil ttaemada chaoreuneun geudaeraneungeol anayo
Tahukah kau bahwa kaulah yang mengisi setiap napas ku?

그대가 머물던 공간
geudaega meomuldeon gonggan
Tempat mu untuk tinggal
그대와 나눴던 시간
geudaewa nanwotdeon sigan
Dan waktu yang aku habiskan bersamamu
모든 게 다 선명해 내 맘속에서 살아
modeun ge da seonmyeonghae nae mamsogeseo sara
Semuanya jelas, itu akan hidup di hatiku

소리 내 그대를 부르면
sori nae geudaereul bureumyeon
Jika aku memanggil mu dengan keras
내 맘 알아줄까요
nae mam arajulkkayo
Akankah kau mengerti bagaimana perasaanku?
기다릴게요 내 가슴 가득
gidarilgeyo nae gaseum gadeuk
Aku akan menunggumu dengan sepenuh hatiku
단 한 사람 그대를
dan han saram geudaereul
Hanya ada satu orang, itu kamu

지금 그곳에 더 머물러주세요
jigeum geugose deo meomulleojuseyo
Silakan tinggal di sana mulai sekarang
그대 곁에 있을게 그대 곁에
geudae gyeote isseulge geudae gyeote
Aku akan berada di sisimu
시간이 지나도 여기 있을게
sigani jinado yeogi isseulge
Bahkan jika waktu berlalu, aku akan berada di sini

그대가 머무는 하루에
geudaega meomuneun harue
Pada hari dimana kau tinggal
어디선가 내가 있을게
eodiseonga naega isseulge
Aku akan berada di suatu tempat
다른 곳에 있어도 그대를 바라볼게
dareun gose isseodo geudaereul barabolge
Bahkan jika aku berada di tempat lain, aku akan mencoba menemukanmu

한 번쯤 내가 떠오를 때
han beonjjeum naega tteooreul ttae
Ketika aku memikirkanmu sekali
나 그대를 찾아갈게
na geudaereul chajagalge
Aku akan menemukan mu
그때 다 말할게 내 가슴 가득
geuttae da malhalge nae gaseum gadeuk
Aku akan memberitahumu semuanya kalau begitu
단 한 사람 그대라고
dan han saram geudaerago
Kau adalah satu-satunya orang yang memenuhi hati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