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TRADE L - NO LOVE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TRADE L - NO LOVE
Lyricist TRADE L (이승훈) | Composer TRADE L (이승훈) & Haventseenyou | Arranger Haventseenyou | Released 28 Oktober 2022

 
 [Chorus]
밤하늘을 봐
bamhaneureul bwa
Lihatlah langit malam
잠들지 못해 나
jamdeulji moshae na
Aku tidak bisa tidur
뒤척이고 있다
dwicheogigo itda
Aku terus membalikan badan karena tak bisa tidur
너가 깰까 문고리를 조용히 열어
neoga kkaelkka mungorireul joyonghi yeoreo
Aku membuka pintu dengan tenang jaga jaga jika kau terbangun
그럴 필요 없는데, yeah
geureol piryo eomneunde, yeah
Itu tidak layak, ya
네 흔적이
ne heunjeogi
Jejakmu
남아있나 봐 (Oh)
namaitna bwa (Oh)
Ditinggalkan (Oh)
너무 가까웠잖아 우리 (가까웠잖아 우리)
neomu gakkawotjanha uri (gakkawotjanha uri)
Kita terlalu dekat (Terlalu dekat)
너무 각별했잖아 우리 (각별했잖아 우리)
neomu gakbyeolhaetjanha uri (gakbyeolhaetjanha uri)
Kita sangat istimewa (Sangat istimewa)
누가 날 채워줘
nuga nal chaewojwo
Siapa yang akan mengisi diriku?
No love
Tidak ada cinta

[Post-Chorus]

너 땜에 영원한 건 없단 걸 알았지
neo ttaeme yeongwonhan geon eopdan geol aratji
Aku tahu tidak ada yang akan bertahan selamanya karenamu
아무한테도 내 맘을 못 주겠지만
amuhantedo nae mameul mot jugetjiman
Aku tidak bisa memberikan hatiku pada siapapun
너가 밉지는 않어
neoga mipjineun anheo
Aku tidak membencimu
이렇게 몇 곡에 우리 얘길 담어
ireoke myeot goge uri yaegil dameo
Kita menempatkan cerita kita dalam beberapa lagu
One, two, three, four, 챕터를 나눠 (나눠)
One, two, three, four, chaepteoreul nanwo (nanwo)
Satu, dua, tiga, empat, membagi dalam bab (Bab)
사랑을 다뤄 (다뤄)
sarangeul darwo (darwo)
Berurusan dengan cinta (Cinta)
이건 나한테 너무 어려워
igeon nahante neomu eoryeowo
Ini terlalu sulit bagi ku

[Verse 1]
Wait, 괜히 정리하는 버릇
Wait, gwaenhi jeongrihaneun beoreut
Tunggu, kebiasaan menghilangkan sesuatu
필요 없는 건 다 버려
piryo eomneun geon da beoryeo
Aku membuang semua yang tidak aku butuhkan
버리는 게 요즘 나야 (Ooh)
beorineun ge yojeum naya (Ooh)
Aku satu-satunya yang melemparkan, itu aku
방금처럼 너가 없는 나는
banggeumcheoreom neoga eomneun naneun
Seperti barusan, tanpamu (Ooh)
이런 느낌일까
ireon neukkimilkka
Apakah seperti perasaan ini?
아직 실감 나진 않아
ajik silgam najin anha
Aku belum menyadarinya
All I know is you
Yang aku tahu hanyalah kamu
난 너밖에 모르는 걸 (밖에 모르는 걸)
nan neobakge moreuneun geol (bakge moreuneun geol)
Kau satu-satunya yang aku tahu (Hanya satu yang aku tahu)
Imagine 그려봐
Imagine geuryeobwa
Bayangkan, gambar
둘이 함께 머무는 걸 (께 머무는 걸)
duri hamkke meomuneun geol (kke meomuneun geol)
Tetaplah bersama kita berdua
당장 눈앞엔 우리가 아니야, baby
dangjang nunapen uriga aniya, baby
Bukan kita yang ada tepat di depan mata kita, sayang
처음 보는 표정
cheoeum boneun pyojeong
Tampilan yang belum pernah aku lihat sebelumnya
이건 아니잖아 투정
igeon anijanha tujeong
Itu tidak benar, mengeluh

[Verse 2]
인스타그램 안에 친구들과 행복해 보여
inseutageuraem ane chingudeulgwa haengbokhae boyeo
Kau terlihat bahagia dengan teman-teman mu di Instagram
행여 불편할까 봐 부계정으로 널 떠올려
haengyeo bulpyeonhalkka bwa bugyejeongeuro neol tteoollyeo
Kalau-kalau kau tidak nyaman, aku menganggap mu sebagai finsta (fake Instagram accounts)
댓글에 걘 누군지
daetgeure gyaen nugunji
Siapa orang itu di komentar
아차 너무 깊이 들어갔나 봐요
acha neomu gipi deureogatna bwayo
Oh, kurasa itu terlalu dalam
우린 이미 broke
urin imi broke
Kita sudah tak punya uang
시들었네 꽃이
sideureotne kkochi
Bunga telah layu
다음 계절이 온대도 다신 못 보겠지 너를
daeum gyejeori ondaedo dasin mot bogetji neoreul
Bahkan jika musim berikutnya datang, aku tidak akan pernah melihatmu lagi
Wait
Tunggu

[Chorus]
No love
Tidak ada cinta
난 할 말이 남아있는데 (가까웠잖아 우리)
nan hal mari namaitneunde (gakkawotjanha uri)
Aku punya sesuatu untuk dikatakan
다 타버린 줄 알았는데 (각별했잖아 우리)
da tabeorin jul aratneunde (gakbyeolhaetjanha uri)
Aku pikir itu terbakar
네 흔적이
ne heunjeogi
Jejakmu
남아있나 봐 (Oh)
namaitna bwa (Oh)
Ditinggalkan (Oh)
너무 가까웠잖아 우리
neomu gakkawotjanha uri
Kita terlalu dekat
너무 각별했잖아 우리
neomu gakbyeolhaetjanha uri
Kita sangat istimewa
누가 날 채워줘
nuga nal chaewojwo
Siapa yang akan mengisi diriku?
No love (No love)
Tidak ada cinta (Tidak ada cinta)
No love (Ooh-oh-oh)
Tidak ada cinta (Ooh-oh-oh)
No love (No love)
Tidak ada cinta (Tidak ada cinta)
No love
Tidak ada cint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