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XIUMIN - Love Letter (민들레)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XIUMIN - Love Letter (민들레) 
 Lyricist CALi (Vendors) & 정재연 (Jeong Jae Yeon) | Composer CALi (Vendors), Yezi (VENDORS), Fascinador (VENDORS) & 153/Joombas | Released 26 September 2022
 
 
 [Verse 1]
나 그대에게 말할 수 있을까요
na geudaeege malhal su isseulkkayo
Bisakah aku berbicara dengan mu?
당신에게 참 받은 게 많아서
dangsinege cham badeun ge manhaseo
Aku mendapat banyak darimu
좀 서투른 말투 시답잖은 핑계로
jom seotureun maltu sidapjanheun pinggyero
Aku tidak pandai berbicara dan membuat alasan
곱게 접은 편지를 보냅니다
gopge jeobeun pyeonjireul bonaemnida
Jadi, aku mengirimi mu surat yang dilipat dengan indah

[Verse 2]
그대에게 내 맘이 전해질까요
geudaeege nae mami jeonhaejilkkayo
Akankah hatiku mencapaimu?
아직 당신께 못다 한 말이 많아서
ajik dangsinkke motda han mari manhaseo
Ada begitu banyak hal yang belum aku katakan kepadamu
들릴 수 없는 눈물이 흐르는 건
deullil su eomneun nunmuri heureuneun geon
Air mata yang tidak bisa kau dengar mengalir
사랑한다는 말입니다
saranghandaneun marimnida
Aku mencintaimu

[Chorus]
이젠 나 그대에게 사랑을 드려요
ijen na geudaeege sarangeul deuryeoyo
Sekarang, aku memberimu cintaku
지난날 일기장에 그댈 꺼내 보아요
jinannal ilgijange geudael kkeonae boayo
Mari mengeluarkanmu dari buku harian lamaku
서툰 이 고백이 오늘은 전해지기를
seotun i gobaegi oneureun jeonhaejigireul
Aku berharap pengakuan canggung ini akan tersampaikan hari ini
이 밤 가득하게
i bam gadeukhage
Sepenuhnya malam ini
그대의 이름을 불러요
geudaeeui ireumeul bulleoyo
Aku memanggil namamu

[Verse 3]
그대에게 말할 수 있을까요
geudaeege malhal su isseulkkayo
Bisakah aku berbicara dengan mu?
어떤 말도 내 마음 담지 못해서
eotteon maldo nae maeum damji moshaeseo
Karena kata-kata tidak bisa mengungkapkan perasaan hatiku
벅찬 감정을 설명할 수 있는 건
beokchan gamjeongeul seolmyeonghal su itneun geon
Apa yang bisa menjelaskan emosi yang luar biasa?
사랑이란 말뿐입니다
sarangiran malppunimnida
Cinta hanyalah sebuah kata

[Chorus]
이젠 나 그대에게 사랑을 드려요
ijen na geudaeege sarangeul deuryeoyo
Sekarang aku memberimu cintaku
지난밤 설렘 속에 많이도 뒤척였죠
jinanbam seollem soge manhido dwicheogyeotjyo
Tadi malam aku melemparkan dan membalikkan kegembiraan ku
매일 저 달빛에 들켰던 고백 안다면
maeil jeo dalbiche deulkyeotdeon gobaek andamyeon
Jika kau tahu pengakuan yang ditangkap oleh sinar bulan setiap hari
지금 나의 곁에 와줄 순 없나요
jigeum naeui gyeote wajul sun eomnayo
Tidak bisakah kau datang ke sisiku sekarang?

[Outro]
그대 보고 싶어요
geudae bogo sipeoyo
Aku merindukanmu
나 그대에게 사랑을 드려요
na geudaeege sarangeul deuryeoyo
Aku ingin memberimu cinta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