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Yu Jei - You Know I Shouldn’t Love You (사랑해선 안되는 걸 알면서도) Love (ft. Marriage and Divorce) 2 OST Part 2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Yu Jei - You Know I Shouldn’t Love You (사랑해선 안되는 걸 알면서도)
 
Lyrics Red Socks
Composer Red Socks
Arranger Red Socks
Released 15 Juli 2021
 

TERJEMAHAN INDONESIA

Andai saja aku bisa menyembunyikannya
Aku akan lebih melihat wajahmu
Tetapi aku tahu perasaanku padamu yang terus tumbuh
Apakah hanya bagian dari keserakahan saya
Apa yang aku lakukan? Cintaku sangat menyedihkan
Aku membencimu

Meskipun aku tahu aku tidak seharusnya mencintaimu
Hatiku pergi kepadamu lagi, apa yang harus aku lakukan?
Kalau saja aku bisa kembali sebelum mengenalmu
Aku akan kembali
Apa yang aku lakukan? Cintaku terlalu dalam
Ia menginginkanmu lagi

Meskipun aku tahu aku tidak seharusnya mencintaimu
Hatiku pergi kepadamu lagi, apa yang harus aku lakukan?
Andai aku bisa kembali, sebelum aku mencintaimu
Aku akan kembali
Apakah kau tidak pernah mencintaiku sekali?
Apa hanya aku yang mencintaimu?

Meskipun aku tahu aku tidak seharusnya mencintaimu
Aku jatuh cinta kepadamu, apa yang harus aku lakukan?
Bahkan jika kita bertemu lagi di dunia berikutnya, aku akan mencintaimu
Jadi aku akan menunggu

ROMANIZATION

sumgil suman itdamyeon keudae eolgureul
deo barabol su isseul tende
jakku keojyeoman ganeun keudael hyanghan maeum
yokshimiran geol aljyo
eotteokhajyo nae sarangi neomu seulpeo
nan keudaereul wonmanghajyo
saranghaeseon an doeneun geol almyeonseodo
tto keudaeege hyanghaneun
nae mameul eotteokhanayo
doedoragal suman itdamyeon
keudael algi jeon keu jariro
doragallaeyo
eotteokhajyo nae sarangi neomu gipeo
tto keudael wonhago itjyo
saranghaeseon an doeneun geol almyeonseodo
tto keudaeege hyanghaneun
nae mameul eotteokhanayo
da doedollil suman itdamyeon
keudael saranghaneum maeumdo
dollilkeyo
han beondo saranghan jeok eopnayo
na honja keudael saranghage hal geon.gayo
saranghal su eopdaneun geol almyeonseodo
deo keudael saranghago itneun
nareul eotteokhanayo
daeum sesange mannandaedo
dashi keudael saranghal teni
kidarilkeyo

HANGUL

숨길 수만 있다면 그대 얼굴을
더 바라볼 수 있을 텐데
자꾸 커져만 가는 그댈 향한 마음
욕심이란 걸 알죠
어떡하죠 내 사랑이 너무 슬퍼
난 그대를 원망하죠
사랑해선 안 되는 걸 알면서도
또 그대에게 향하는
내 맘을 어떡하나요
되돌아갈 수만 있다면
그댈 알기 전 그 자리로
돌아갈래요
어떡하죠 내 사랑이 너무 깊어
또 그댈 원하고 있죠
사랑해선 안 되는 걸 알면서도
또 그대에게 향하는
내 맘을 어떡하나요
다 되돌릴 수만 있다면
그댈 사랑하는 마음도
돌릴게요
한 번도 사랑한 적 없나요
나 혼자 그댈 사랑하게 할 건가요
사랑할 수 없다는 걸 알면서도
더 그댈 사랑하고 있는
나를 어떡하나요
다음 세상에 만난대도
다시 그댈 사랑할 테니
기다릴게요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