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hn Hyun Jung - Is It Love? (사랑인걸까?) Weightlifting Fairy Kim Bok Joo OST Part 8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Ahn Hyun Jung - Is It Love? (사랑인걸까?)
 
Lyrics -
Music -
Released 29 Desember 2016

TERJEMAHAN INDONESIA

 
Kau menggenggam tanganku begitu erat
Kau membuat mataku tersenyum begitu cerah
Itu kamu, itu aneh tetapi aku menyukainya
Aku tidak pernah merasa seperti ini sebelumnya

Saat-saat yang kita habiskan bersama, saat-saat bahagia bersamamu
Aku tiba-tiba memikirkan mereka

Apakah ini cinta? Seperti inikah rasanya?
Tanpa mengetahuinya
Kau memenuhi diriku
Apakah ini cinta? Apakah ini benar-benar cinta?
Maukah kau bersamaku hingga akhir?
Jadi aku selalu bisa tersenyum?

Momen bersamamu
Waktu yang panjang dan pendek
Hari demi hari, perasaanku semakin besar

Apakah ini cinta? Seperti inikah rasanya?
Tanpa mengetahuinya
Kau memenuhi diriku
Apakah ini cinta? Apakah ini benar-benar cinta?
Maukah kau bersamaku hingga akhir?
Jadi aku selalu bisa tersenyum?

Hatiku berdebar memikirkanmu setiap hari
Setelah hari ini berlalu
Bahkan setelah besok berlalu
Hanya dirimu

Ketika aku melihatmu, yang selalu melindungiku
Sekarang aku akhirnya tahu hatiku
Hatiku yang bahkan tidak aku ketahui
Aku akan menunjukkan hati ku, yang telah tumbuh lebih besar
Maukah kau bersamaku hingga akhir?
Agar aku selalu bisa tersenyum bersamamu?

ROMANIZATION


nae soneul ireohke kkok jabajun geon
nae nuneul hwanhage utke haejun geon
keugeon neoya natseoljiman waenji joheun geol
ireon ma.eum cheo.eumi.eosseo

hamkkehan sigandeul neowaui haengbokhan sun.gandeul
mundeuk mundeuk nae mame tteo.olla nan

sarangi ireon geolkka ireon neukkimin geolkka
eoneusae nado moreuge
nega nareul jeomjeom chaewoga
sarangi ireon geolkka jeongmal sarangin geolkka
jeo kkeutkkaji nawa hamkkehaejullae
naega neul useul su itke

neowaui sun.gandeul gilgodo
jjalbatdeon sigandeul
haruharu nae mameun deo keojyeoga

sarangi ireon geolkka
ireon neukkimin geolkka
eoneusae nado moreuge
nega nareul jeomjeom chaewoga
sarangi ireon geolkka
jeongmal sarangin geolkka
jeo kkeutkkaji nawa hamkkehaejullae
naega neul useul su itke

mae.il ne saenggake gaseumi ttwineun geol
oneuri da jinago
nae.iri da jinado neoppunin geol

eonjena naui gyeoteul
jikyeojun neoreul bomyeo
keu mameul ijeya alge dwaesseo
nado mollatdeon nae mam
jogeumssik keojyeobeorin
nae mameul boyeojulke
jeo kkeutkkaji nawa hamkke haejullae
neowa neul useul su itke

HANGUL


내 손을 이렇게 꼭 잡아준 건
내 눈을 환하게 웃게 해준 건
그건 너야 낯설지만 왠지 좋은 걸
이런 마음 처음이었어

함께한 시간들 너와의 행복한 순간들
문득문득 내 맘에 떠올라 난

사랑이 이런 걸까 이런 느낌인 걸까
어느새 나도 모르게
네가 나를 점점 채워가
사랑이 이런 걸까 정말 사랑인 걸까
저 끝까지 나와 함께해줄래
내가 늘 웃을 수 있게

너와의 순간들 길고도
짧았던 시간들
하루하루 내 맘은 더 커져가

사랑이 이런 걸까
이런 느낌인 걸까
어느새 나도 모르게
네가 나를 점점 채워가
사랑이 이런 걸까
정말 사랑인 걸까
저 끝까지 나와 함께해줄래
내가 늘 웃을 수 있게

매일 네 생각에 가슴이 뛰는 걸
오늘이 다 지나고
내일이 다 지나도 너뿐인 걸

언제나 나의 곁을
지켜준 너를 보며
그 맘을 이제야 알게 됐어
나도 몰랐던 내 맘
조금씩 커져버린
내 맘을 보여줄게
저 끝까지 나와 함께 해줄래
너와 늘 웃을 수 있게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