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GFRIEND - Distance (한 뼘)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GFRIEND - Distance (한 뼘)
Lyricist 이기 (Iggy) & 서용배 (Seo Yong Bae) | Composer 서용배 (Seo Yong Bae) & 이기 (Iggy) | Arranger 서용배 (Seo Yong Bae) & 이기 (Iggy) | Release Date July 11, 2016
 
 
[Verse 1 | Yerin, Umji]
아지랑이 피어나는 햇살 좋은 날
ajirangi pieonaneun haetsal joheun nal
Pada hari yang berawan namun cerah
너를 만나기 10m 전
neoreul mannagi 10m jeon
Aku berjarak 10 meter darimu
점점 좁혀지는 너와의 거리 바람을 타고
jeomjeom jophyeojineun neowaeui geori barameul tago
Kita semakin dekat sedikit demi sedikit, aku menunggangi angin
떨리는 맘 네게 들릴까 Oh
tteollineun mam nege deullilkka Oh
Bisakah kau mendengar hatiku yang bergetar, oh

[Pre-chorus | Yuju, Sowon, Eunha]
그리고 바라왔던 네가 앞에 서있어
geurigo barawatdeon nega ape seoisseo
Kau yang selama ini aku tunggu-tunggu, kini ada di hadapanku
한발 가까워진 너의 모습에 떨리고
hanbal gakkawojin neoeui moseube tteolligo
Aku mulai gemetar dengan setiap langkah yang kau ambil
주문을 외워봐 그려왔던 바람을 담아
jumuneul oewobwa geuryeowatdeon barameul dama
Aku mengucapkan mantra, dengan angin dan harapan
눈을 감고 하나 둘 셋 하면
nuneul gamgo hana dul set hamyeon
Jika kau menutup mata dan menghitung sampai tiga
 

[Chorus | SinB, Yuju]
거짓말 같아 두 볼이 빨개지고
geojinmal gata du bori ppalgaejigo
Ini seperti sihir, pipiku memerah
네 마음이 보이는 지금 한 뼘의 거리
ne maeumi boineun jigeum han ppyeomeui geori
Aku bisa melihat hatimu dari kejauhan
마치 꿈 같아 숨결이 느껴지고
machi kkum gata sumgyeori neukkyeojigo
Ini seperti mimpi, aku merasakan nafasmu
너 밖에 안 보이는 지금 한 뼘의 거리
neo bakge an boineun jigeum han ppyeomeui geori
Aku hanya bisa melihatmu dari kejauhan
 

[Verse 2 | SinB, Umji]
너 때문에 가려졌던 햇살 아래서
neo ttaemune garyeojyeotdeon haetsal araeseo
Karenamu, sinar matahari tersembunyi
유난히 내게만 비춘 건 Oh
yunanhi naegeman bichun geon Oh
Karena satu-satunya hal yang bersinar bagiku adalah
눈을 바라보며 웃음 짓던 환한 그 미소
nuneul barabomyeo useum jitdeon hwanhan geu miso
Senyum cerahmu itulah yang menatapku
나에게만 보여주기를 Mmm
naegeman boyeojugireul Mmm
Aku berharap kau hanya menunjukkannya kepada ku, mmm

[Pre-chorus | Yerin, Sowon, Eunha]
너도 모르게 어느새 내 맘을 가졌죠
neodo moreuge eoneusae nae mameul gajyeotjyo
Sebelum aku menyadarinya, kamu mencuri hatiku
자연스럽게 다가와 손을 잡아 주세요
jayeonseureopge dagawa soneul jaba juseyo
Datanglah padaku dan ambil tanganku
소원을 말해봐 그려왔던 소망을 담아
sowoneul malhaebwa geuryeowatdeon somangeul dama
Ceritakan semua keinginan dan harapanmu
눈을 감고 하나 둘 셋 하면
nuneul gamgo hana dul set hamyeon
Aku akan memejamkan mata dan menghitung sampai tiga
 

[Chorus | SinB, Yuju]
거짓말 같아 두 볼이 빨개지고
geojinmal gata du bori ppalgaejigo
Ini seperti sihir, pipiku memerah
네 마음이 보이는 지금 한 뼘의 거리
ne maeumi boineun jigeum han ppyeomeui geori
Aku bisa melihat hatimu dari kejauhan
마치 꿈 같아 숨결이 느껴지고
machi kkum gata sumgyeori neukkyeojigo
Ini seperti mimpi, aku merasakan nafasmu
너 밖에 안 보이는 지금 한 뼘의 거리
neo bakge an boineun jigeum han ppyeomeui geori
Aku hanya bisa melihatmu dari kejauhan
 

[Refrain | Umji, Yuju]
이 모든 게 좋아 뜨거운 이 태양 아래서
i modeun ge joha tteugeoun i taeyang araeseo
Aku suka semuanya di bawah sinar matahari
너와의 거리를 좁혀줘
neowaeui georireul jophyeojwo
Itu membuat jarak kita semakin pendek
 

[Chorus | Yerin, Yuju]
마법 같은 말 귓가에 속삭여줘
mabeop gateun mal gwitgae soksagyeojwo
Bisikkan kata-kata ajaib itu di telingaku
두근두근 거리는 지금 한 뼘의 거리
dugeundugeun georineun jigeum han ppyeomeui geori
Jantungku berdetak bahkan dari kejauhan
마치 꿈 같아 숨결이 느껴지고
machi kkum gata sumgyeori neukkyeojigo
Ini seperti mimpi, aku merasakan nafasmu
너 밖에 안 보이는 지금 한 뼘의 거리
neo bakge an boineun jigeum han ppyeomeui geori
Aku hanya bisa melihatmu dari kejauhan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